동향보고

[동향보고] 유럽화학물질관리청, REACH 하에 NONs에 대한 등록 번호 청구 마감 발표

최고관리자 0 1,712 2022.11.29 10:35

기업들은 2022년 7월 17일까지 신규화학물질(NONS)에 할당된 등록 번호를 청구해야 했습니다. 마감일까지 4700개 이상의 번호가 청구되지 않았습니다.

이 등록 번호는 더 이상 등록자가 청구하거나 사용할 수 없습니다.

 

2008년 ECHA는 REACH에 따라 등록자가 사용할 수 있도록 위험 물질 지침에 따라 통보된 모든 물질에 등록 번호를 할당했습니다.

2022년 7월 17일까지 등록 번호의 거의 절반이 청구되지 않은 상태로 남아 있었습니다. NONS에 대한 등록 번호의 대부분은 2008년과 2009년에 청구되었으며, 지난 몇 년 동안 청구 활동이 매우 낮았습니다.

청구되지 않은 등록 번호의 3분의 1은 영국의 관할 당국에 작성된 NONS에 해당됩니다.

 

청구되지 않은 등록 번호에는 대부분 소량으로 등록된 2843개의 물질이 포함되어 있으며, 2008년 이전에 제조업체 또는 수입업체에서 이미 폐기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1,500개의 물질은 청구되지 않은 등록에만 적용되었으며, 이는 이러한 물질이 등록이 필요한 양으로 EU 시장에 출시되지 않았음을 시사합니다.

 

청구되지 않은 NONS에 대한 ECHA가 보유한 정보는 화학물질에 대한 ECHA의 공개 데이터베이스에서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물질에 대해 청구되지 않은 등록 번호가 유효하지 않음을 반영하도록 데이터베이스가 업데이트됩니다.

 

배경

신규화학물질 신고(NONS):

REACH의 전신인 위험 물질 지침에 따라 통보된 물질은 REACH에 따라 등록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조항의 혜택을 받기 위해, 이전 지침에 따라 물질을 통지한 회사는 2022년 7월 17일까지 통지에 할당된 등록 번호를 청구해야 했습니다.

 

REACH 등록:

기업은 연간 1톤 이상을 제조하거나 수입하는 물질의 특성 및 용도에 대한 정보를 수집할 책임이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물질의 유해성과 잠재적 위해성을 평가해야 합니다.

이 정보는 REACH-IT를 통해 등록 서류로 ECHA에 전송됩니다. 이 문서에는 유해성 정보가 포함되어 있으며, 관련된 경우 해당 물질의 사용으로 인한 잠재적 위험과 이러한 위험을 어떻게 통제해야 하는지에 대한 평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출처: ECHA All new_ Window to claim registration numbers for NONS now closed

, , , , , , , , , , , ,

Comments

브로슈어 다운
견적 및 상담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