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보고

[동향보고] 영국, 살생물제 규정에 따른 활성염소 사용금지 계획 발표

최고관리자 0 1,918 2022.09.30 14:02

영국 산업안전보건청(HSE*)는 업체들이 이 물질을 지지하지 않는 한 영국에서 일종의 활성 염소 사용을 금지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 Health and Safety Executive

 

 업체, 전문위원회 및 컨소시엄은 GB* 살생물제 규정(BPR**)에 따른 검토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데 관심이 있는 경우 2023년 8월 12일까지 HSE에 통지해야 합니다.

* Great Britain

** The Biocidal Products Regulation

 

9월 5일에 게시된 이 지침은 다음 용도로 사용하기 위해 염화나트륨에서 전기분해에 의해 생성된 활성염소에 관한 것입니다.

 

l  사람이나 동물에 직접 적용하기 위한 것이 아닌 소독제 및 살조류(제품 유형 2)

l  동물용 위생 제품(제품 유형 3)

l  식품 및 사료 구역 소독제(제품 유형 4)

l  식수 소독제(제품 유형 5)

 

새로운 검토 프로그램 참가자가 나오지 않으면 활성염소를 포함한 제품 및 상단의 제품유형에 해당하는 살생물제품이 영국, 스코틀랜드 및 웨일즈와 같은 GB 시장에서 제거될 예정입니다.

 

HSE는 영국 내 해당물질 유통금지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불균형적인 부정적인 영향"에 대해 알리도록 기업에 요청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원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s://chemicalwatch.com/558475/active-chlorine-uses-could-be-banned-in-great-britain-under-biocides-regulation

 

© 국제환경규제 기업지원센터

<주의본 뉴스는 국제환경규제기업지원센터에서 제공하는 것으로 무단 배포를 금합니다.

 


출처: 국제환경규제사전대응지원시스템 - 최신뉴스 (compass.or.kr)

, , , , , , , , , , , ,

Comments

브로슈어 다운
견적 및 상담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