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보고

[동향보고] EU, REACH 허가물질 목록에 저사용 화학물질 포함 계획(안)

최고관리자 0 107 03.14 14:59

EU REACH의 허가를 위해 우선적으로 고려되는 화학물질이 시장에서 사용이 적은 많은 화학물질이 부속서 14 허가목록에 추가될 수 있는 옵션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Chemical Watch News & Insight가 보도했습니다.

 

EU 위원회는 법률 개정의 일환으로 허가 및 제한 규정을 검토하여 절차를 간소화하고 의사결정을 가속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개정에 참여한 고위급 논의에서 허가목록에 사용이 적고 소용량의 화학물질을 우선 고려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이는 넓은 사용 범위와 다량의 SVHC를 선택하는 ECHA(유럽화학물질청)의 관행을 변경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 ECHA는 정기적으로 후보물질 목록의 화학물질을 평가하여 허가물질 목록에 우선적으로 포함해야 할 화학물질을 결정합니다. 우선순위 결정은 허가 요건의 범위에 속하는 고유 속성, 폭넓은 사용 또는 대량 사용에 대한 정보를 기반으로 합니다.

 

아직도 논의되고 있는 해당 옵션은 물질이 SVHC로 식별되면, 처음에 제한 또는 허가물질로 할당되며,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다량 톤수 물질은 허가물질 대신 부속서17의 제한물질목록에 포함됩니다.

허가물질 목록에 있는 화학물질의 수가 실질적으로 늘어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허가 목적에 부합하는 접근방식으로 시행 가능한 옵션으로 간주된다고 얘기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기 웹사이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s://product.enhesa.com/999855/reach-authorisation-list-may-feature-more-low-use-chemicals-in-future-say-sources(© Chemical Watch / CW Research Ltd)

 

원문은 하기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compass.or.kr/news/view?newSeq=MDM1NDE=&currentPage=1&requestCnt=10&selNation=&newNational=&newApplyindu=&newReportyyyy=&searchKey=

 

출처: COMPASS>종합정보망>국제환경규제>최신뉴스>”EU, REACH 허가물질 목록에 저사용 화학물질 포함 계획(안)”

 

, , , , , , , , , , , ,

Comments

브로슈어 다운
견적 및 상담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