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보고

[동향보고] PFAS 제한 제안을 위한 다음 단계 (EU)

최고관리자 0 131 03.15 16:47

 유럽화학물질청(ECHA)은 두 과학 위원회가 유럽에서 PFAS를 제한하는 제안을 평가하는 과정에서 어떻게 진행될 것인지를 개략적으로 설명합니다.

 

ECHA는 협의 중에 접수된 수많은 의견을 검토한 후 EU의 화학물질 규정인 REACH에 따라 PFAS를 제한하는 제안의 다음 단계를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위험 평가(RAC) 및 사회 경제적 분석(SEAC)을 위한 기관의 과학 위원회는 영향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부문에 초점을 맞춰 일괄 협의 의견과 함께 제안된 제한 사항을 평가할 것입니다.

동시에 제안서를 준비한 5개 국가 당국은 협의 의견을 다루기 위해 초기 보고서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된 보고서는 위원회의 평가를 거쳐 위원회 의견의 기초가 될 것입니다.

 

다음 세 번의 위원회 회의에서 논의될 부문과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2024년 3월 회의:

l   소비자용 혼합물, 화장품, 스키 왁스

l   PFAS의 위험(RAC에만 해당)

l   일반적인 접근 방식(SEAC에만 해당)

2024년 6월 회의:

l   금속도금 및 금속제품 제조

l   위험에 대한 추가 논의(RAC에만 해당)

2024년 9월 회의:

l   직물, 실내 장식품, 가죽, 의류, 카펫(TULAC)

l   식품 접촉 재료 및 포장

l   석유 및 광업

 

나머지 부문을 평가하기 위한 위원회의 계획과 다음 절차 단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작업이 진행됨에 따라 발표될 것입니다. 이 정보는 위원회 회의와 함께 전달될 것입니다.

ECHA는 5개 국가 당국의 제안 업데이트에 따라 의견 작성을 진행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기관은 투명성, 독립성 및 높은 퀄리티를 보장하면서 가능한 최단 시간 내에 유럽위원회에 최종 의견을 전달할 것입니다.

 

원문은 하기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s://echa.europa.eu/-/next-steps-for-pfas-restriction-proposal

 

출처: ECHA>News>Archive>All News>”Next steps for PFAS restriction proposal”

, , , , , , , , , , , ,

Comments

브로슈어 다운
견적 및 상담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