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보고

[동향보고] 3월 위험평가위원회(RAC) 및 사회경제분석위원회(SEAC) 회의 주요 내용

최고관리자 0 75 03.25 15:29

위험평가위원회(RAC)와 사회경제분석위원회(SEAC)는 기업의 크로뮴(VI) 물질 사용 허가 신청에 대해 20개 이상의 의견에 동의했으며, 대부분은 항공우주 및 방위 산업 분야의 용도를 포괄합니다.

 

RAC는 24건에 동의했고 SEAC는 크로뮴(VI) 물질에 대한 허가 신청 및 검토 보고서에 대한 25건의 의견 초안에 동의했으며 대부분 항공우주 및 방위 산업 분야의 용도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 초안 의견은 이제 의견수렴을 위해 신청자에게 전송되며 올해 말에 공식적으로 채택될 예정입니다. 또한 RAC와 SEAC는 모두 경질 크롬 및 기능성 크롬 도금에 삼산화 크로뮴 사용 허가 신청에 대한 두 가지 최종 의견을 채택했습니다.

 

PFAS(과불화 알킬 물질)를 제한하는 제안에 대한 논의 중에 RAC와 SEAC는 PFAS와 관련된 위험뿐만 아니라 제안이 스키 왁스, 화장품 및 기타 소비자 혼합물에 미치는 잠재적 영향에 대해 심의했습니다. RAC는 잠재적으로 방출되는 양 추정을 포함하여 PFAS의 위험에 대해 논의한 반면 SEAC는 제안의 다양한 사회 경제적 요소를 평가하기 위한 일반적인 접근 방식을 고려했습니다. 또한, 위원회에는 6월과 9월 회의에서 논의할 주제에 대한 개요가 제공되었습니다.

 

RAC는 이전에 분류 및 표시 의견을 검토해 달라는 유럽 위원회의 두 가지 요청에 따라 결론을 내렸습니다. 세 가지 리튬 염에 대해 RAC는 이러한 화합물을 생식 독성(생식능력과 태아에 손상을 줄 수 있는 물질)과 수유에 대한 영향 또는 수유를 통한 영향(모유를 먹는 어린이에게 해를 끼칠 수 있는 물질)으로 분류하도록 권장하는 이전 의견을 합의로 확인했습니다. 메틸 메타크릴레이트(MMA)의 경우, RAC는 합의에 따라 호흡기 감작제(흡입 시 잠재적으로 알레르기나 천식 증상 또는 호흡 곤란을 유발하는 물질)로 분류할 것을 권장합니다.

 

3월 회의의 기타 결과:

• SEAC는 허가 신청에 대한 의견에서 검토 기간을 권장하는 업데이트된 접근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이 문서는 곧 ECHA 웹사이트에 게시될 예정입니다.

• RAC는 분류 및 표시에 관한 19개의 의견을 채택했습니다.

 

이러한 의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별첨과 RAC 의장 Roberto Scazzola 및 SEAC 의장 María Ottati와 함께하는 팟캐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문은 하기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s://echa.europa.eu/-/highlights-from-march-2024-rac-and-seac-meeting

 

출처: ECHA>News>Archive>All news>”Highlights from March RAC and SEAC meetings”

, , , , , , , , , , , ,

Comments

브로슈어 다운
견적 및 상담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