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보고

[동향보고] 집행 당국, 독성센터신고(PCN) 점검 예정

최고관리자 0 73 03.27 14:17

ECHA(유럽화학물질청)의 집행 포럼은 공급업체가 유해 화학 혼합물을 독성센터에 신고를 했는지 확인하는 프로젝트를 준비합니다. 독성센터신고(PCN)를 통해 적절한 비상 대응이 가능합니다.

 

점검의 목적은 화학물질 공급업체가 유해 혼합물에 관한 정보를 국가 당국에 통보하도록 요구함으로써 인간의 건강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국가 당국은 응급 상황 발생 시 시민이나 의료진에게 조언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독성센터에 해당 정보를 제공합니다. 독성센터는 비상 대응이 잘 알려지고 적절하도록 위험 혼합물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갖고 있어야 합니다.

 

검사관은 신고서가 제출되었는지 확인하고 혼합물의 라벨과 필요한 경우 안전 보건 자료를 확인합니다. 정확한 점검 범위는 앞으로 몇 달 내에 정의될 예정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검사는 2025년 1월에 시작되어 6개월 동안 계속되며 프로젝트 보고서는 2025년 말에 게시될 예정입니다.

 

2025년 신규 온라인 판매 프로젝트

포럼은 또한 온라인 판매에 대한 차기 조화 집행 프로젝트(REF-13)의 구체적인 범위에 동의했으며 이에 대한 검사는 2025년에 시작됩니다. 검사관은 REACH 및 POPs 규정에 따라 사용이 제한된 물질을 포함하고 있는지 온라인으로 판매되는 제품을 확인합니다. 이러한 통제는 또한 혼합물이 분류, 표시 및 포장(CLP) 규정에 따라 분류, 표시 및 포장되었는지 확인하고 관련 정보가 온라인으로 제공되는지 확인합니다. 또한 점검을 통해 전기 및 전자 장비의 유해 물질 제한(RoHS) 지침에 정의된 제한 사항 준수 여부를 다룰 수도 있습니다.

 

3월 회의에서 포럼과 살생물제 규제 소그룹(BPRS) 회원들은 진행 중인 다른 프로젝트를 주도하고 국가 차원의 집행 계획에 대한 정보를 교환했습니다.

 

포럼과 BPRS는 2024년 3월 14~22일에 원격회의에서 만났습니다. 다음 회의는 2024년 6월에 열릴 예정입니다.

 

배경

BPRS를 포함하는 집행 포럼은 EU와 EEA의 집행 당국 네트워크입니다. 그들은 우리의 건강과 환경을 보호하는 동시에 EU 시장 전체의 기업들에게 공평한 경쟁의 장을 보장한다는 목표로 REACH, CLP, PIC, POP 및 살생물 제품 규정의 시행을 조정할 책임이 있습니다.

 

원문은 하기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s://echa.europa.eu/-/enforcement-authorities-will-check-poison-centre-notifications

 

출처: ECHA>News>Archive>All news>”Enforcement authorities will check poison centre notifications”

, , , , , , , , , , , ,

Comments

브로슈어 다운
견적 및 상담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