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보고

[참고안내] 2020 국제환경규제 대응 엑스포 온라인 세미나 사전등록 안내(세미나 자료집 무료 발송)

최고관리자 0 6,697 2020.10.14 17:19

안녕하십니까, 한국생산기술연구원 국제환경규제 기업지원센터는 10월 21일(수) 개최 예정인 “2020 국제환경규제 대응 엑스포”를 코로나 19로 인한 행사 정원 제한에 따라, 행사 당일 온라인 실시간 중계 예정입니다.

 

이에 온라인 세미나 참석 희망자에 대한 사전등록을 아래와 같이 진행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l  온라인 세미나 사전등록 신청하기 : [회원 신청하기][비회원 신청하기]

-       신청정원 : 150명(선착순 모집)

-       본 온라인 세미나 사전등록자에 한하여, 등록 정보를 바탕으로 행사 자료집 무상 발송 예정

 

※ 사전등록 신청 시에 별도 주소 정보 입력창이 없습니다. 이에 주소 정보를 별도로 수집하여 자료집을 발송 드리고자 하오니, 신청자 분들께서는 번거로우시더라도 센터 대표 메일(compass@kncpc.re.kr)로 행사 자료집을 전달 받으실 주소를 회신 부탁드립니다.

 

※ 온라인 세미나 접속 링크는 개설 완료 후 본 공지사항 내에 공지할 예정입니다.

※ 오프라인 세미나 참석을 원하시는 분은 "677번 공지사항"을 참고하셔서 별도로 신청 부탁 드립니다.

※ 행사 자료집 재고가 제한된 점과 온라인 세미나는 현장에 부득이하게 참석하지 못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점을 고려하셔서, 오프라인/온라인 세미나를 중복 신청하신 분께는 오프라인 세미나 참석으로 간주하여 별도로 자료집을 발송하지 않을 예정이오니 중복 신청은 피해주시기 바랍니다.(중복신청이 확인되신 분들은 온라인 세니마 신청 취소예정)

 

 

출처 : COMPASS(https://www.compass.or.kr/notice.do)

, , , , , , , , , , , ,

Comments

브로슈어 다운
견적 및 상담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