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안전성평가솔루션-뉴스레터] 해외규제 최신 동향 (유럽, 미국, 호주)

최고관리자 0 840 2023.04.14 17:24
 


해외규제 최신 동향(유럽, 미국, 호주)
이슈되는 해외 규제 최신 동향입니다.
 



 
1. 유럽
 
  • *ECHA는 EU REACH 등록을 개선하기 위해 권장 사항을 업데이트했습니다.
    *European Chemical Agency

    등록자를 위한 이러한 권장 사항은 ECHA의 등록 서류 완결성 검토 결과에 기반합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동물실험을 지양하고 특히 Read-Across에 대한 조언을 제공하며, 2022년 물질 등록 평가 진행 상황에 대한 통계도 포함했습니다. 기업은 REACH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화학 물질의 안전한 사용을 보장하기 위해 새롭게 업데이트된 권장사항을 검토해야 합니다. 

    동물 실험 없이 물질의 안전성을 평가하기 위해 적응법을 사용하는 규칙에 중점을 둔 권장사항은 소스 물질의 정보를 사용하여 유사한 대상 물질의 성질을 예측하는 Read-Across 에 대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이 조언은 구조적 유사성, 물질 그룹 정의 및 대상 물질 성질 예측에 대한 고려 사항을 다룹니다.

    또한 CSR(유해성에 관한 자료)에 요약된 노출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하는 적응법에 대한 정보도 제공했습니다. 추가 조언은 난용성 물질에 대한 변이원성 정보 및 만성 수생 독성 시험에 대한 요구 사항을 다룹니다.

    2022년, ECHA는 2,300개 이상의 등록 서류와 295개의 물질을 다루는 330개의 완결성 검토를 수행했습니다. 302개의 검사는 잠재적으로 우려되는 물질의 모든 관련 시험자료를 다루는 완전한 완결성 검토였습니다. 그 결과 277건의 결정 초안이 기업에 보내졌고, 인체 건강이나 환경에 대한 장기적인 영향을 명확히 하기 위해 더 많은 시험 자료를 요청했습니다.

    또한 ECHA는 회원국과 함께 252개의 완결성 검토 결정을 채택했습니다. 이를 통해 초안 결정 및 서류 업데이트 후 남아 있는 자료 격차를 해결했으며, ECHA는 또한 업계에서 시험을 제안한 347개의 정보요건을 다루는 169개의 시험 제안 결정을 채택했습니다.

    ECHA는 2009년부터 2022년까지 2,740개 이상의 등록된 물질에 대한 완결성 검토를 실시했습니다. 완전한 완결성 검토는 등록된 물질의 15% 이상과 제출된 모든 서류의 20% 이상을 나타내는 약 14,000개의 등록 서류를 차지했습니다. ECHA는 연간 100톤 이상으로 등록된 고톤수 물질의 27%에 대한 규정 준수 여부를 확인했습니다.

    기업에 보낸 정보 요청에 대한 후속 조치를 위해 ECHA는 기업에서 제공한 정보가 REACH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며, 2022년에는 249개 물질에 대해 결론을 내렸습니다. 사례의 약 60%에서 기업은 요청된 정보를 ECHA에 제공했습니다. 나머지 40%는 시행을 위해 회원국에 통보되었습니다.

    ECHA는 또한 잠재적 우려 물질의 안전성을 평가하기 위한 추가 정보를 요청하는 9가지 물질 평가 결정을 채택했습니다.

    출처: ECHA> News> Archive> All news> ‘ECHA updates recommendations to improve REACH registrations’
    *업데이트된 등록 권장사항 확인“Recommendations to registrants” 바로 확인하기(클릭)

 
  • 2022년 EU REACH에 등록된 26,500개 물질에 대한 130만 개 이상의 ECHA의 최신 시험자료를 이제 *eChemPortal 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eChemPortal: 경제 협력 개발 기구(OECD)는 eChemPortal의 개발 및 유지 관리를 담당하며, ECHA 에서 웹사이트 저장 공간을 제공함.

    이는 2019년 이후 eChemPortal에서 ECHA 데이터의 첫 번째 업데이트입니다. 이 업데이트에는 ECHA의 REACH 등록 데이터베이스에서 1,700개 이상의 새로운 물질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총 26,487개의 물질 정보가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에는 215,000개 이상의 시험자료 정보를 추가하여 이제 총 130만 개가 넘습니다.

    ECHA의 웹사이트에서는 사용자가 특정 물질에 대한 데이터를 검색할 수 있으며 eChemPortal은 모든 물질에 대해 성질 검색을 실행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eChemPortal에는 또한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출처의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출처: ECHA> News> Archive> All news> ‘OECD eChemPortal updated with latest ECHA data’
    *eChemPortal 사이트 접속“eChemPortal: Global Portal to Information on Chemical Substances” 바로 확인하기(클릭) 


2. 미국
  • 미국2023년 미국 환경보호국(EPA*)는 기존에 비즈니스 기밀 정보(CBI**)로 보류되었던 수백 가지 물질의 화학적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
    **Confidential Business Information

    이번 공개는 1975년 이후 미국으로 제조, 가공 또는 수입된 86,685개의 물질을 나열하는 독성물질관리법(TSCA*) 인벤토리에 대한 기관의 반기 업데이트의 일부로 제공됩니다. 최신 버전은 이들 중 42,170개가 미국 시장 내 유통이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Toxic Substances Control Act

    EPA는 2월 16일 업데이트된 목록에는 이전에 기밀로 보호되었던 "수백 가지 물질"의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 기관은 지속적인 TSCA CBI 검토 노력의 일환으로 인벤토리의 기밀 부분에서 공개 측면으로 물질을 옮겼다고 말했습니다.

    EPA는 감시 대상 화학물질이 여러 가지 이유로 CBI 보호를 상실했다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1) 자발적으로 주장을 포기하는 회사
    2) 주장이 불충분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3) 다른 제출자가 기밀로 주장하지 않거나 공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화학적 ID가 포함됩니다.

    이 업데이트는 이전 화학 데이터 보고(CDR*) 제출 기간 동안 회사가 기밀이 아닌 것으로 보고한 377개 물질에 대한 기관의 2021년 10월 발표에 이은 것입니다.
    *Chemical Data Reporting

    출처: 국제환경규제 사전대응 지원시스템> 종합정보망> 국제환경규제> 최신뉴스상세보기> ‘미국, TSCA에 따라 등록된 수백 개 물질의 CBI 정보 공개’


2. 호주
 


  
본 뉴스레터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당사의 뉴스레터를 이용해 주시어 감사드립니다.


newSeq=02920&currentPage=1&requestCnt=10&selNation=&newNational=&newApplyindu=&newReportyyyy=&newTitle= 

※ 당사는 제품 개발단계부터 제품의 등록까지 안전성에 관한 고객이 원하는 모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T(대표) 02-754-0600 | E-mail: global@safety-as.com
홈페이지 www.safety-as.com | ‘상시자문 실시간 Q&A 웹서비스’ http://cs.safety-as.com


Comments

브로슈어 다운
견적 및 상담문의